쉬는동안 에버랜드 놀러가서 하루종일 마스크를 쓴 이유

[엔딩BGM] Desmeon - Hellcat

[아프리카TV] www.afreecatv.com/rrvv17
[수정 및 건의사항] kimseongtae_tv@naver.com
[광고스폰문의] ksttv@naver.com
[컨텐츠 추천] seongtaetv@naver.com

다운로드

조회수
200,343

댓글

  • 영상 꿑날때나오는 노래 몬가요?-?

    한설한설6 일 전
  • 중국인들 아니에요 ㅠㅠ 거의 대만이나 홍콩인,태국인이에요 중국인 안와요

    프랭스터프랭스터6 일 전
  • 2:15 와근데 이건인정;;주위애들 싹다 보드 줫간지라며 보드타는데 나만스키탐ㅋㅋㅋㅋㅋ

    롤다이아유지롤다이아유지6 일 전
  • 이 시국에 싸돌아 댕기기는 줫나게 싸돌아다녔네

    롤카르마롤카르마6 일 전
  • 7:06 으악 너무귀여ㅜ워

    이다연이다연7 일 전
  • 아프리카풀영상 유툽에 왜안올려줘요즘ㅠㅠ

    항상성태뿐뿐항상성태뿐뿐7 일 전
  • 00:09

    ಠ_ಠಠ_ಠ7 일 전
  • 코로나 때문에 왠만하면 안가는게 맞지

    팩트폭격기팩트폭격기7 일 전
  • 근데 성태님 편집자님 예전엔 안그랬던거같은데 요새 맞춤법 많이 틀리시네요..ㅠㅠ 데 아니고 대입니다...대기업유튜브 편집자인만큼 맞춤법 잘 지켜줬으면 좋겠어요😭

    양수빈양수빈7 일 전
  • 돈이 사람을 망치네 나잇값 못하는데 방송 때문에 더 그렇네 참

    김민우김민우7 일 전
  • 3:47 브금이 ㄹㅇ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

    거울거울7 일 전
  • 역시 해전단이 재미있다~~^^

    배현철배현철7 일 전
  • 성태세기야 박사장이 ㅈㄴ 잘한거야 고맙다고 평생빌어 코로나!!

    해군567th해군567th7 일 전
  • 뭐가

    김혜정김혜정7 일 전
  • 와 근데 처음타는데 헬멧 안쓰면 진짜 큰일날수도 있어요

    박성민박성민8 일 전
  • 이형 왜 방종함? 8시까지 아님?

    우기우기8 일 전
  • 아니 걍 들고다니면대지 뭔 가오잡을려고 한발로 다닐라고 ㅋㅋ 중심잡는법을 아예모르는구만 ㅋㅋㅋㅋ

    넘버텐넘버텐8 일 전
  • 아니 형 놀러간거 영상 언제 올라와ㅋㅋㅋ

    엠군TV엠군TV8 일 전
  • 진짜 에버랜드 사람없었음 놀이기구 20개 정도 탄거 같음ㅋㅋ (롯대월드는 ㅈㄴ 많아)

    Jun LeeJun Lee8 일 전
  • 0:09 얼마만에 알로항~!

    앗 아 알로항.앗 아 알로항.8 일 전
  • 성태 돌아온거 사랑해❤️

    C CC C8 일 전
  • 얼굴 보니 볼살이..ㅎ

    김준희ᅵ유튜브김준희ᅵ유튜브8 일 전
  • 뜨뜨눈...

    김삐요김삐요8 일 전
  • 100만 얼마 안남았다 형 힘내자 ❤️💋

    왁날두왁날두8 일 전
  • 0:01

    #킴수힛 항상#킴수힛 항상8 일 전
  •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BGM보이BGM보이8 일 전
  • 님들곧있으면 랜덤스쿼드 영상올라옴

    나이스나이스나이스나이스8 일 전
  • 성태형 킴해적단 플렉스간거는 왜말안해줘

    윤석찬윤석찬8 일 전
  • 알로항

    이규희이규희8 일 전
  • 형 안쓰면 클나

    양한빛양한빛8 일 전
  • 야! 차은우!

    -지원-지원8 일 전
  • 난 봤지롱 ㅋㅋ 에버랜드에서

    쌍디쌍디8 일 전
  • 이형 스키장 하이원 갔다가 온거야?

    쌍디쌍디8 일 전
  • ㅇㅏㄹㄹㅗㅎㅏㅇ

    임민혁임민혁8 일 전
  • 3:46 2배속 해보셈 ㅋㅋㅋ 존나 웃김

    구독눌러라중국 싫어하면구독눌러라중국 싫어하면8 일 전
  • 싱가폴 유니버셜 재밌는뎅 ㅠㅠ

    신경하신경하8 일 전
  • 멤버 몇명은 왜 있나 몰겠다

    조커조커8 일 전
  • 형 저도 롯데월드로 갔는 데 거기서 중국인들이 반정도 있었어요. 근데 사람 겁나 없어서 개꿀이에요 같이 간 친구들 아트란티스 6번 탔어요

    PODD81 7PODD81 78 일 전
  • 휴가 가서도 유튜브각을 재서 오넼ㅋㅋㅋㅋ

    야생의 포켓몬빌런야생의 포켓몬빌런8 일 전
  • 성태귀여워 미리 군대갔다와줘서 고마워♡

    우좜마돌아와우좜마돌아와8 일 전
  • 그냥 스키타지 보드가 스키보다 3배는 어려운데 ㅋㅋㅋ

    안석희안석희8 일 전
  • 3:00 ㅋㅋㅋㅋ아 넘어지는거 너무 귀엽다

    변백현변백현8 일 전
  • 저도 평창같다왔는데 절반이 중국인이던데 스키고글하고 마스크쓰고..ㅋㅋㅋㅋ

    김석우김석우8 일 전
  • 보드는 진짜 안 어려움 스키 탄적은 없는데 보드가 더 쉬움 왜냐면 친구 한명이 처음 스키장 가서 보드 무섭다고 스키 탔는데 두시간동안 스키 못타서 보드로 바꾸라고 했더니 보드로 바꾸고 보드는 바로탐 보드가 훨씬 쉬움

    Hw YHw Y8 일 전
  • 2:55 원래는 두짝을 다 신고 그 가운데를 누르면서일어나는건데...그냥 강사한테 배우시지..

    중딩중딩8 일 전
    • 슬로프에서 내려오는게 아니라 평진데 어떻게 타요 ^^

      리버풀리버풀2 일 전
    • @리버풀 저 강사한테 배울때 저렇게배움

      중딩중딩2 일 전
    • 저기는 슬로프라 아니라 평지잖아요 ㅎㅎ

      리버풀리버풀8 일 전
  • 7:13 아아아아악 겁나 귀여워

    꿍이꿍이8 일 전
  • 형 코로나 걸리면콧물 코로나옴 ㅋㅋ 그니깐 무서워하지마 형

    블드tv블드tv8 일 전
  • 0:47 저기오른쪽아래 삼각형 평양아님 ??

    영서영서8 일 전
    • ㄴㄴ 일루미ㄴr티

      조민수조민수7 일 전
    • ㄴㄴ주유소임

      ᄀsᄀs8 일 전
  •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운동신경 너무 심한거 아니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    형경형경8 일 전
  • 상호 군대 갔으면 롤 부통령 누구냐

    새우새우8 일 전
  • 박사장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

    새우새우8 일 전
  • 아 기여워 볼 잡고 쫙 늘리거 싶다

    ᄀᄋᄀᄋ8 일 전
  • 알펜시아 갔어요?

    알로항알로항8 일 전
  • 신종바이러스

    브롤스타즈브롤스타즈8 일 전
  • 진짜 찌긴 쪄보이넼ㅋㅋㅋ

    강승빈강승빈8 일 전
  • 성태오빠 넘 내스딸

    멍멍행성댕댕박사멍멍행성댕댕박사8 일 전
  • 피닉스 평창 수련회간데인데...

    이재원이재원8 일 전
  • 3:18 보드참 탈때 보호대 안했다가 엉덩이부터 온몸이 멍투성이 되서 집왔어요 ㅋㅋㅋㅋㅋ

    진욱쌤TV진욱쌤TV8 일 전
  • 썸네일보고 마스크 쓰신분 릴타친줄

    이푸른별이푸른별8 일 전
  • 내가 보드는 못타도 스키는 잘 타는데 ㅋㅋ

    박시준박시준8 일 전